• 최종편집 2025-03-04(화)
  • 전체메뉴보기
 
  • 새해, 온 가족을 위한 선물 같은 영화! 코엑스 돌비 시네마관에서 반응 터진 뮤직버스터!

unnamed (1).jpg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SEA토피아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악당 불가사리 ‘스타리아나’에 맞서 펼치는 바다 수호 대작전을 그린 글로벌 뮤직버스터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이 지난 1 27일 메가박스 코엑스 돌비 시네마관에서 아기상어 ‘올리’와 튼튼쌤, 그리고 믿고 듣는 성우 7인이 함께한 특별한 시사회와 꼬리악수 팬미팅 이벤트를 개최하며 설 연휴 최대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돌비 시네마관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몰입형 음향 시스템으로, 영화 속 콘서트장을 방문한 듯한 풍부한 시네마 경험을 제공했다.

 

오는 2 7일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시사회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번째 극장판 영화로, 국내 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며 기대에 완벽하게 부응했다. 무대인사에는 먼저 ‘아기상어 올리’ 역 장예나부터 ‘윌리엄’ 역의 전태열, ‘스타리아나’ 역의 쓰복만 김보민, ‘아빠상어’ 역의 정재헌, ‘할머니상어’ 역의 김은아, ‘레이나’ 역의 윤은서, MC 우럭’ 역의 이상호까지 등장해 관객들에게 각자 자신이 맡은 캐릭터 소개와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영화 개봉을 기념해 아기상어 ‘올리’와 튼튼쌤이 무대에 특별 출연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냈으며, 영화 속 내용으로 퀴즈를 진행해 맞춘 관객들에게는 아기상어 굿즈를 증정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아기상어 ‘올리’와 튼튼쌤은 꼬리악수 팬미팅 이벤트도 진행하며 관객들과 함께 포토타임 및 꼬리악수를 하는 시간을 통해 빛나는 팬서비스를 선보여 극장을 찾은 수많은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꼬리악수는 영화 속 올리와 윌리엄의 우정을 상징하는 특별한 악수 방법으로, 아기상어 & 튼튼쌤과 꼬리악수를 성공한 어린이 관객에게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특별 스티커와 아기상어 ‘올리’의 꼬리악수 인증서를 전달하며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물했다.

 

개봉 전 시사회와 꼬리악수 팬미팅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준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2 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폭발적 반응 이어진 시사회&꼬리악수 팬미팅! 신나는 뮤직버스터로 설 연휴 화제작 입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