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04(화)
  • 전체메뉴보기
 

0000024756_001_20240126095101368.jpg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무사히 후반작업을 마치고 국내개봉 전 해외 세일즈용 메인 스틸을 공개했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았다.

특히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주인공 '준우' 역에는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NCT 멤버 '재현'이 캐스팅돼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재현은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하여 죽음을 예지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로 완벽 변신해, 독보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스크린을 장악할 예정이다.

또 '정윤' 역은 '인간수업', '마우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서울대작전'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박주현이 맡아 죽음 예고를 받은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는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미래를 보는 남자 '준우' 재현이 그가 죽음 예고를 하는 '정윤' 박주현의 팔을 붙잡고 있는 장면으로 공포에 휩싸인듯한 박주현과 그의 팔을 잡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재현의 모습은 완벽한 스릴러 케미를 만들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CT재현 스크린 데뷔,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스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