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04(화)
  • 전체메뉴보기
 
  • '커플팰리스' 의사·변리사부터 N 포털 개발자까지..100인 프로필 공개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가 100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Mnet '커플팰리스(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23일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싱글남녀 출연자 100명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만으로도 그동안 어떤 연애 프로그램에서도 본 적 없는 압도적 규모감을 느끼게 한다. 남자 50인, 여자 50인으로 구성된 출연자들은 각자 다른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출연자 스펙의 면면도 화려하다. 치과의사, 한의사부터 대기업 회사원, 통역사, N 포털 개발자, 미국 변호사, 변리사, 첼리스트, 아나운서, 연매출 100억 이상 자산가까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능력자들이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커플팰리스'에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펙까지 갖춘 매력남녀들의 등장으로 설렘을 배가시킬 예정. 그야말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이상형이 총출동해 100인의 대규모 매칭을 향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 '커플팰리스'는 오는 1월 30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플팰리스' 베일 벗은 100인…의사·100억 자산가에 비주얼까지 '고스펙' 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